반응형
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은행 중 하나인 국민은행, 자주 이용하진 않지만 한 번씩 꼭 통화가 필요한 업무가 있습니다. 오늘은 고객센터를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과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단축번호, 영업시간까지 한번에 정리를 해보겠습니다.
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
고객상담전화 | 연락처 |
국내 | 1644-9999 / 1599-9999 |
해외 | +82-2-6300-9999 |
상담전용 | 1800-9999 (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) |
사고신고 | 1599-9999, 1588-9999 |
전자금융 사고예방 | 1577-9999 |
수화상담 | 070-7451-9901(9902) |
어르신 적용 | 1644-3308 |
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| 국내: 1588-9008, 1566-9008 / 해외: +82-42-603-0711 |
투자상품 승낙확인 | 국내: 1833-3938 |
상담원연결 단축번호
상담원과 바로 연결하는 방법은 국민은행 고객센터 1644-9999 / 1599-9999번으로 전화한 후 0번을 누르면 연결 가능합니다.
또한 분실로 인해 급하게 상담원과 연락을 해야할 경우 1588-9999로 연락해 *(별표)를 누른 후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됩니다.
▶ 1번 : 카드 분실신고
▶ 2번 : 분실신고 확인
▶ 4번 : 통장 및 인감분실 신고
▶ 5번 : 자기앞수표 분실신고
▶ 6번 : 보안카드 분실신고
국민은행 고객센터는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[전체서비스] -> [고객센터]로 들어가시면 됩니다.
영업시간(상담시간)
▶ 예금, 대출, 인터넷, 스타뱅킹 상담 24시간
▶ 사고신고, 자동화기기 24시간
▶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
▶ 챗봇/채팅상담 24시간
▶ 어르신전용, 수화상담 평일 9:00 ~ 18:00
반응형